제주도 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고통을 받고 계시는 제주도민들을 위로하기 위해서 1인당 10만 원씩 제주도 코로나19 긴급 생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번 제주도 코로나19 재난 긴급 생활지원금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 제주도 지역화폐인 탐나는 전으로 지급을 한다고 하니 아래에서 바로 신청을 하셔서 제주 재난지원금 10만 원을 지급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제주도 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

 

 

재난지원금-10만원
제주도-재난지원금

제주도 재난지원금 금액

이번 제주 코로나19 재난 긴급 생활지원금은 제주도민 1인당 10만 원씩 지급을 한다고 하며 지역 소비를 활성화시키고 소상공인 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제주도 지역화폐인 탐나는 전으로 지급을 한다고 하니 제주도민이시라면 지금 바로 신청하셔서 10만 원을 지급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제주도, 8월 1일부터 재난지원금 지급

제주도민에게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이 지급된다. 제주도는 2022년 코로나19 재난긴급생활지원금을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급 기준은 7월 15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

news.v.daum.net

제주도 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은 아래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제주도 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

 

 

제주도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이번 제주 코로나19 재난 긴급 생활지원금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하며 성인의 경우에는 개인별로 접수가 가능하고 미성년자는 주민등록상의 세대주가 대신 신청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은 8월 1일부터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1. 제주도 누리집
  2. 제주도 지원금 지급 전용 누리집
  3. 탐나는 전 앱

 

 

제주도 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

 

 

방문 신청

방문 신청의 경우에는 8월 8일부터 자신의 주소지의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온라인 신청과 방문 신청 모두 각각의 신청 첫 주에는 사람이 몰리는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서 출생 연도 끝자리 숫자를 기준으로 5부제로 신청을 받는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제주도 재난지원금 사용처

이번 제주 재난지원금 10만 원은 소상공인 분들을 위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 탐나는 전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제주 재난지원금 10만 원의 사용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이며 만약 12월 31일까지 금액을 모두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금액이 소멸된다고 하니 꼭 올해 안에 다 쓰시기를 바랍니다.

 

*특이사항

만약 평소에 움직이시는 것이 불편하신 도민 분들이시나 병원에서 장기적으로 입원을 하고 계시는 분, 장애인 분, 생계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신 분 등 불가피한 사정이 있으신 경우에는 이를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서 소명을 해주신다면 동장의 판단하에 계좌이체나 지류상품권, 카드형 등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신이 위의 상황에 해당이 되신다면 읍면동 주민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이번 제주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이의신청을 하고 싶으시다면 8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자신의 주소지의 읍면동주민센터에서 이의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읍면동 주민센터에 도움을 요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제주도 재난지원금 10만 원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날 듯하면서도 끝나지 않는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아직까지도 많은 제주도민분들과 자영업자 분들이 고통을 받고 계십니다.

 

부디 이번 제주도 긴급재난지원금 10만 원을 통해서 그동안 고통을 받으신 제주도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고 제주시의 소상공인 분들을 비롯하여서 전반적인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많이 본 정보

전 국민 재난지원금 6차 지자체별

 

전국민 재난지원금 6차 지자체별

전 국민 재난지원금 6차 지자체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19의 유행으로 지난해 제5차 재난지원금 25만 원 이후에도 계속해서 6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

onegood.tistory.com

전세자금 대출 금리 정리

 

전세자금대출 금리 정리

전세자금 대출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값이 계속해서 변화함에 따라서 전세자금 대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은행마다 조건과 금리가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시중

onegood.tistory.com

모바일 대출 쉬운 곳

 

모바일 대출 쉬운곳

급하게 소액 대출이 필요할 경우에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고 바로 지급이 되는 상품이 바로 모바일 대출 상품인데요. 오늘은 모바일 대출 쉬운 곳 빠른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

onegood.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