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19로 고통을 받으시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새로운 방역지원금이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논의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대통령직 인수위에 따르자면 코로나 19 방역조치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소기업, 자영업자들을 위해서 방역지원금의 빠른 지급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코로나 19로 직격탄을 맞은 자영업자, 소상공인, 소기업 분들을 위한 방역지원금 지원 방안이 조만간 발표가 된다고 합니다. 윤 당선인은 대선 공약으로 대통령이 된다면 방역지원금 300만 원과 정부안과는 별개로 방역지원금 600만 원을 추가해서 최대 1000만 원을 지급하겠다고 공약을 한 바 있고 당시 당선인이 언급한 필요 재정자금 규모는 50조 원이라고 합니다.

 

*지역별 방역지원금 신청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계속해서 대통령 인수위는 물론이고 국회차원에서도 방역지원금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많은 소상공인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만큼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빠르게 지급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보다 빠르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등의 각종 정책 자금이 투입이 되어서 힘들어하시는 자영업자, 소상공인, 소기업 등의 분들에게 많은 힘이 돼주어야 합니다.

 

유용한 정보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방법,최대금액,중복신청

코로나로 인해서 너무나 어려운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 중소벤처기업부와 금융위원회에서 새롭게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신청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번 대출은 소상공

onegood.tistory.com

 

6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지자체별

6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에 대해서 지자체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코로나 19의 유행이 끝나지 않으면서 지난해 제5차 재난지원금 25만 원 이후에 6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도

onegood.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