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소액 대출이 필요할 경우에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고 바로 지급이 되는 상품이 바로 모바일 대출 상품인데요. 오늘은 모바일 대출 쉬운 곳 빠른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모바일 대출의 경우에는 대부분 대출 한도는 50만 원~300만 원 정도이며 금리는 5% 정도로 제공하는 은행들이 많습니다.

 

모바일 대출이 쉬운 이유

모바일 대출이 쉬운 이유는 따로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 방식으로 휴대폰만을 사용해서 즉시 신청과 지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모바일 대출 신청방법

휴대폰으로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고 본인인증을 해주신 후에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특히나 주말이나 새벽, 휴일 등에 상관없이 24시간 아주 간단하게 신청과 지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의 경우에는 이러한 모바일 대출 상품들이 금리가 높아서 인기가 없었지만 지금은 경쟁적으로 은행에서 상품들을 출시하면서 현재는 중금리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1금융권 은행 모바일 대출

카카오뱅크 대출 신청

 

케이뱅크 대출 신청

 

농협은행 대출 신청

 

신한은행 대출 신청

 

하나은행 대출 신청

 

우리은행 대출 신청

 

제2금융권 저축은행 모바일 대출

러시앤캐시 대출 신청

 

사이다뱅크 대출 신청

 

최근 들어서는 코로나 19의 유행 등으로 비대면 수요가 더욱 많아지면서 1 금융권 상품과 함께 2 금융권 상품이 다양하게 출시가 되면서도 중금리로 예전에 비해서 상당히 싸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신다고 합니다.

 

또한 본인 소유의 휴대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소액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