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자금 대출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값이 계속해서 변화함에 따라서 전세자금 대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은행마다 조건과 금리가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시중은행에서 생각보다 다양한 전세자금 대출 상품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오늘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 대출 신청

카카오 뱅크의 전세자금 대출은 직장인은 물론이고 사업자도 카카오 뱅크 전월세 보증금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간편하고 빠르게 한도를 확인할 수 있고 만 19~34세 청년이시라면 무직자 혹은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이라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22억 원이라고 최저금리는 연 2.6%에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중도상환 해약금은 면제이기 때문에 여유가 된다면 만기전에 갚으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케이뱅크 전세자금 대출 신청

케이 뱅크 전세자금 대출로 필요한 전세자금을 낮은 금리로 마련하시는 것이 가능하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높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22억 원이며 청년 전세대출의 경우에는 최대 1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소 대출신청 금액은 500만 원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며 금리는 최저 2.5%로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황 방식으로 대출을 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재직 1년 이상의 근로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를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하나은행 전세자금 대출 신청

하나은행 전세자금 대출은 한국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를 담보로 해서 임차보증금의 80% 범위 내에서 주택의 전세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22억 원이라고 하며 금리는 최저 4.7%라고 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하며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 혹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세대주와 동일세대를 이루고 있는 세대원이시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청년 전세자금 대출 신청

우리은행 청년 전세자금 대출은 청년의 주거비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상품으로써 주택법상의 주택이라면 주택금융신용보증서를 담보로 전세자금을 지원한다고 하며 임차보증금의 90% 범위 내에서 최대 1억 원까지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금리는 최저 2.6%를 적용한다고 하며 대출 기간은 1년 이상 2년 이내라고 하며 만 34세 이하까지는 횟수 제한 없이 기한 연장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만 35세 이상이시라면 1회에 한해서 2년 이내에 기한연장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부증 신청일 기준으로 민법상 성년으로 만 34세 이하인 무주택 세대주 혹은 예비 세대주를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은행별로 금리, 한도, 필요서류 등에 대해서 쉽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신청 KB국민은행의 주택담보대출은 대출 한도

onegood.tistory.com

 

국민은행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신청

국민은행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은 전세 신규 입주 또는 계약갱신을 원하는 이용자에게 임차보증금의 90%까지 한국 주택금융공사 보증서를 담보로 지원을 하는 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을 해준다고 하며 금리는 최저 4.87% 정도라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이상 2년 이내이지만 연장을 원하신다면 최대 10년까지도 연장이 가능하다고 하며 상환방법은 일시 상환, 혼합상환 방식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자격은 혼인기간 7년 이내의 신혼부부 또는 3개월 이내에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해준다고 합니다.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청

주택도시 기금에서 청년들의 안정적인 주거생활을 위해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7천만 원이며 금리는 1.5%~2.1%가량으로 상당히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우대금리도 적용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2년 최대 5회까지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10년까지도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일시상환 또는 혼합상환 방식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이 가능하다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은행 비상금 대출은 현재 직업이나 소득이 없으셔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며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대출 신청과 지급이 빠르게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 농협 올원 비상금

onegood.tistory.com

 

 

토스뱅크 신용대출

토스 뱅크 신용대출은 토스에서 직접 대출 가능성을 심사한다고 하며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과 지급이 가능하다

onegood.tistory.com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민 재난지원금 6차 지자체별  (0) 2022.04.23
6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지자체별  (0) 2022.04.22
토스뱅크 신용대출  (0) 2022.04.22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0) 2022.04.22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0) 2022.04.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