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재난지원금 6차 지자체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19의 유행으로 지난해 제5차 재난지원금 25만 원 이후에도 계속해서 6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에도 각 지자체별로 활발하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하니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를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해당이 되신다면 꼭 신청하셔서 지원금을 지급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지자체별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전 국민 재난지원금 6차 지자체별

부산 남구 재난지원금

부산 남구의 재난지원금은 1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며 신청기간은 4월 18일부터 5월 18일까지이며 지역화폐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온라인 신청의 경우에는 오륙도 페이앱 오프라인 신청의 경우에는 주민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9월 30일까지라고 합니다.

 

 

전주시 재난지원금

전주의 재난지원금은 10만 원을 지급합니다. 신청기간은 4월 13일부터 4월 24일까지고 전주사랑 상품권과 선불카드로 지급합니다.

 

온라인 신청은 전주사랑 상품권 앱에서 오프라인은 주민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사용기간은 5월 31일까지 입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19의 유행으로 어려우신 시민분들과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서 재난지원금이 계속해서 논의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만 전

onegood.tistory.com

 

화순군 재난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며 4월 4일부터 5월 13일까지 신청을 받고 화순사랑 상품권으로 지급을 합니다.

 

신청방법은 화순읍주민자치센터나 화순군민종합문화센터, 하니움스포츠문화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증평군 재난지원금

10만 원이 지급이 되며 4월 4일부터 4월 29일까지 신청을 받고 증평군 선불카드에 충전을 해준다고 합니다.

 

증평읍이실 경우에는 군청 2층 대회의실 도안면이실 경우에는 면사무소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6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지자체별

6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에 대해서 지자체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코로나 19의 유행이 끝나지 않으면서 지난해 제5차 재난지원금 25만 원 이후에 6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도

onegood.tistory.com

 

횡성군 재난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며 신청기간은 4월 29일까지입니다.

 

횡성군 지역화폐로 지급이 되며 주민센터나 구청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장수군 재난지원금

10만 원을 지급하며 5월 31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장수사랑 상품권으로 지급합니다.

 

읍면별로 담당 공무원이 마을을 직접 방문하거나 주민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옥천군 재난지원금

1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며 신청기간은 5월 13일까지고 지역화폐 카드로 지급을 합니다.

 

온라인 신청은 향수 ok 카드 앱이나 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신청은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하시고 사용기간은 7월 31일까지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