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재난지원금 50만 원 신청 지급시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창군은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고통을 받으시는 군민들과 순창군 내의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서 순창 재난지원금 50만 원을 지급한다고 하니 아래에서 가장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창 재난지원금 50만원 신청

 

 

순창 재난지원금 50만원 대상

 

 

순창 재난지원금 50만원 지급시기

 

 

순창 재난지원금 50만 원

순창군에 따르자면 이번 순창 재난지원금 50만 원은 1인당 50만 원의 재난지원금을 군민들에게 지급하기 위해서 약 5073억 원 규모의 2차 추경예산을 편성하여서 순창군의회에 제출해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순창군 재난지원금은 지난 1차 추경 대비해서 181억 원가량이 증가를 하였는데 순창군에 따르자면 국세수입의 증가로 인해서 정부가 지방자치단체에 교부하는 지방 교부세가 대폭 증가했기 때문에 이번 재난지원금이 지급이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 순창군 재난지원금 50만 원으로 인해서 그동안 코로나 19로 고통을 받으시고 특히나 어려우신 순창군 내의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사실 50만 원이라고 하면 다른 지역에 비해서는 상당히 큰 금액이 지급이 되는 만큼 이 50만 원이 순창군 내의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매출을 올리는데 기여하고 또한 코로나 19로 인해서 오랫동안 고생하신 군민분들이 외식이나 쇼핑 등을 하시면서 조금이라도 위로를 받으시고 지역경제가 살아나기를 바라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