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가격비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주유소 가격비교에 대해서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살기가 좀 더 빡빡해지면서 생활비를 줄이고자 조금이라도 더 싼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등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가실 수 있으니 꼭 끝까지 글을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사실 예전에는 일일이 싼 곳을 찾아다니거나 싸다고 유명한 곳을 찾아서 주유를 하고는 했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국 약 1만 3000여 개의 주유소의 가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아래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주유소 가격비교 바로가기

 

사이트를 접속을 하셨다면 제가 표시해놓은 상단을 보시면 싼 주유소 찾기 메뉴가 보이실 텐데요. 우선 그 메뉴를 클릭을 해주세요.

싼 주유소 찾기 메뉴로 들어오셨다면 지역별, 경로별, 도로별, 면세유까지 자신이 원하는 조건으로 주유소를 검색하는 것이 가능하며 주유소나 충전소별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용도에 맞게 손쉽게 주유소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역이나 검색 방법, 형태, 상표, 부가정보 등을 설정하여서 보다 상세한 조회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조건에 맞는 주유소를 찾는데 더욱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싼 주유소 찾기 검색 항목의 하단에 표시되는 결과를 보시면 주유 소명과 평균 가격이 표시가 되고 그 순서대로 리스트가 설정이 되어서 나타나기 때문에 쉽게 싼 주유소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기름의 종류별로도 고급휘발유나 보통휘발유, 실내등유, 경유 등 종류에 따라서 결과를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휘발유 차량을 주로 운행하시는 분들은 휘발유 가격을 디젤 차량을 주로 운행하시는 분들은 경유 가격을 기준으로 결과를 손쉽게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이렇게 자신에게 알맞은 주유소를 찾았다면 우측에 보이는 지도에 주유소의 위치가 모두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다시 검색을 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위치까지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좋은 서비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01234567891011121314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주유소 가격을 비교하는 어플로는 방금 말씀하신 사이트가 어플 버전이 있다고 하는데요.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가격비교 어플 다운로드

 

현재 이 오피넷 어플은 100만 회 가량 설치가 되어 있는 아주 대중적인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로 평점도 4.3으로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이것은 이 오피넷 어플을 사용하여서 자신에게 맞는 싼 주유소를 찾아서 주유를 하시는 분들이 현재도 굉장히 많으시다는 반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도 오피넷 어플을 사용하셔서 손쉽게 가격이 싼 주유소를 조회를 하신 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참 오피넷 어플의 경우에도 홈페이지와 비슷하게 사용하시는 방법이 굉장히 쉽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처음 이용하셔도 굉장히 이용하기가 쉽게 어플이 잘 형성이 되어있다고 하니 걱정하실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플의 경우에는 다른 방법으로도 주유소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내비게이션 앱인 T 맵을 통해서도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01234567891011121314

티맵을 가장 먼저 실행을 해주시면 하단 오른쪽에 있는 T지금이라는 메뉴를 눌러주시고 주유소라는 메뉴를 선택을 해주시면 티맵에서의 인기 장소나 전기충전소, 주차장 등 편리하고 쉽게 자동차 관련 편의시설을 조회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주유소를 선택을 해주시면 지도상에서 빨간색 점으로 주유소가 표시가 되고 아래를 보시면 현재 위치에서 주유소까지의 거리나 주소, 가격 정보 등이 표시가 된다고 합니다. 기본 종류는 휘발유로 되어있으나 자신이 필요한 종류로 변경을 하여서 조회하셔서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보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오일 나우라는 어플로도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오일 나우 앱을 설치를 해주시면 내 주변 주유소 찾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앞서서 알려드린 절차들과 비슷한 절차를 거쳐서 가격 비교와 조회, 위치 등의 정보를 알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티맵이나 오피넷을 주로 사용하는 편인데요. 자신의 용도에 맞게 원하시는 어플을 사용하셔서 너무 살아가기가 빡빡한 이 시기에 조금이라도 싼 가격에 주유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01234567891011121314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호위반 과태료 조회  (0) 2022.02.12
탄소중립 실천포인트제 홈페이지  (0) 2022.02.11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최신  (0) 2022.02.11
주휴수당 지급기준  (0) 2022.02.10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바로가기  (0) 2022.0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