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지원금 300만 원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부는 계속되는 코로나 19의 유행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서 어려운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방역지원금 300만 원을 추가로 지급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전에 지급했던 방역지원금 100만 원과는 별도로 지급을 할 예정이라고 하니 꼭 신청을 하셔서 300만 원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방역지원금 300만원 신청

 

 

*지자체별 지원금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방역지원금 300만 원

정부는 국회에서 추가경정 예산안을 토대로 방역지원금 300만 원을 승인함에 따라서 오늘인 2월 23일 수요일부터 곧바로 집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최근까지 지급이 되었던 1차 방역지원금 100만 원 이외에도 추가로 소상공인, 소기업 업체당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것이기 때문에 꼭 신청하셔서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방역지원금 신청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방역지원금 300만원 신청

 

 

방역지원금 300만 원 대상

매출이 감소했거나 감소가 예상이 되는 2021년 12월 15일 이전에 개업한 소상공인이나 소기업 등을 상대로 방역지원금 300만 원을 지급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앞서서 말씀을 드린 대로 이번 방역지원금 300만 원은 기존에 1차 방역지원금의 대상이었던 320만 개 업체와 동일하게 지급이 된다고 하며 간단하게 1차에서 대상이 되어서 방역지원금 100만 원을 지급을 받으셨다면 2차도 마찬가지로 대상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방역지원금 300만원 신청

 

 

영업시간제한 조치 등의 제한을 받으셨던 분들은 물론이고 일반 소상공인 분들 중에서도 매출 감소가 인정이 되셨다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신청을 해보시기를 바라며 참고로 버팀목 자금 플러스나 희망회복 자금을 지원을 받으신 분들도 이번에도 중복적으로 대상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방역지원금 300만 원 지급시기

현재까지도 방역지원금 100만 원이 지급이 되고 있는 상황이고 2차 방역지원금 300만 원이 국회에서 결의안이 통과가 됨에 따라서 오늘 2월 23일부터 바로 신청과 지급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렇습니다. 이번 방역지원금 300만 원은 코로나 19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피해를 입으신 소상공인과 소기업분들에게 최대한 빨리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신청을 하면 당일에 바로 지급을 한다고 하니 바로 신청을 하셔서 300만 원을 지급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유익한 정보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소상공인 희망회복 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어려운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희망회복 자금이 지급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희망회복 자금이 어려우신 분

onegood.tistory.com

 

 

소상공인 300만원 추가지원 대상

소상공인 300만 원 추가 지원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서 너무나 어려우신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정부에서 추가 지원

onegood.tistory.com

 

 

소상공인 희망대출플러스 신청방법

코로나로 인해서 너무나 어려운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 중소벤처기업부와 금융위원회에서 새롭게 소상공인 희망대출 플러스 신청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번 대출은 소상공

onegood.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