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랜서 대출의 경우에는 일반 직장인들과는 다르게 안정적인 수입을 확보하는 것이 상당히 어려우시기 때문에 생계유지 지원 명목 하에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프리랜서 대출은 100만 원부터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의 상품이 주로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랜서 대출 가능한 곳

카카오뱅크 대출 신청

카카오 뱅크의 개인사업자 대출은 한도 조회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 금융권 개인 사업자 신용 대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자영업자나 프리랜서라도 대상자가 될 수 있으며 낮은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국민은행 대출 신청

KB국민은행의 사업자 든든 대출입니다. 자영업자나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이 자주 찾는 상품으로 본인의 신용등급에 문제가 없다면 3.2%의 저금리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1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OK캐피탈 대출 신청

OK캐피털은 다소 금리가 높기는 하지만 빠른 과정과 승인 그리고 저신용 대상자라도 손쉽게 승인이 된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모두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5000만 원입니다.

 

OK저축은행 대출 신청

OK저축은행 천만 대출은 1 금융권과 2 금융권으로부터 부결을 받으셨지만 돈이 급하게 필요하실 경우에 한 번쯤 알아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 근로소득이 증명이 되시는 분들이 시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점수가 나이스 기준 351점 이상이어야 하며 최대한도는 1000만 원입니다.

 

페퍼저축은행 대출 신청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은 중금리 신용대출로 직장인, 프리랜서,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등 근로소득이 인정이 되는 대상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액 100만 원부터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유용한 정보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 대출이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에는 비대면 모바일 대출 상품이 제일 좋습니다. 일반 대출에 비해서 무직자 모바일 대출의 경우에는

onegood.tistory.com

 

 

소액대출 300만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300만 원 정도의 소액대출을 찾으신다고 하는데요. 소액대출이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에는 비대면 모바일 대출 상품이 가장 빠르고 좋습니다. 일반적인 대

onegood.tistory.com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신용자 대출 쉬운곳  (0) 2022.04.07
자영업자 대출 조건  (0) 2022.04.07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0) 2022.04.07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0) 2022.04.06
소액대출 300만원  (0) 2022.04.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