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직장을 잃으시거나 무직자가 되신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요. 목돈이 있으시거나 실업급여 등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이 시라면 하루하루 살아가시는 게 정말 힘든 형편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대출도 상당히 깐깐하게 어렵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소액 대출의 경우에는 1 금융권이나 2 금융권을 통해서도 낮은 금리로 소액 대출이 가능한 곳이 생각보다 몇 군데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소액 대출

카카오 뱅크 소액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과 상관없이 기준에만 맞다면 누구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라고 하며 금리는 최저 4.02%라고 합니다.

 

다만 연체 및 부도정보 등의 신용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 하고 회생이나 파산, 면책 신청,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시거나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으셔야 한다고 합니다.

 

 

케이 뱅크 소액 대출

케이 뱅크 케이 뱅크 소액 비상금 대출은 케이 뱅크 앱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

 

금리는 최저 3.93%라고 하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고 하며 19세 이상의 케이 뱅크 심사기준을 만족하는 고객이나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의 발급이 가능하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스 소액 대출

토스 소액 비상금 대출은 제일은행과 제휴한 상품으로 한도는 최대 300만 원 금리는 최저 3.88%라고 합니다.

 

토스에서 바로 대출 가능성을 심사를 한다고 하며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0년까지도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이 가능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소액 대출

농협 소액 비상금 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시면 신청이 가능하시다고 하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 최저금리는 3.95%라고 합니다.

 

다만 신청자격이 따로 존재하는데 통신 3 사인 SK, KT, LG 고객이셔야 한다고 하며 이는 통신 등급을 산출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또한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시고 전자금융에 가입을 하신 분에게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소액 대출

우리은행 소액 비상금 대출은 무서류 간편 대출로 직장 및 소득이 없어도 통신 등급을 사용하여서 대출 승인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고 금리는 최저 5.06% 대출 기간은 1년 상환방법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상환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통신 등급 산출을 위하여서 통신 3 사인 SK, LG, KT 이용고객이셔야 한다고 하며 우리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시고 전자금융에 가입을 하신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모바일앱인 위비 뱅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소액 대출

신한은행 소액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하여서 사용이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으로 한도는 최대 200만 원 금리는 최저 4.64%라고 합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사용한다고 하며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을 기준으로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KCB 평점을 기준으로 631점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소액 대출

하나은행 소액 비상금 대출은 대출한도가 최대 300만 원이고 최저금리는 5.6%입니다. 

 

신청자격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역별 지원금 신청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