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직장을 잃으시고 무직자가 되시는 경우가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목돈이 있으시거나 실업급여 등을 받으실 수 있으면 다행이겠지만 그렇지 못하신 분들이 시라면 하루하루를 버티기가 힘드십니다. 더욱이 요즘은 대출을 받는 것 또한 상당히 깐깐하고 어려운데요.

 

하지만 비상금 대출의 경우에는 소액으로 1 금융권이나 2 금융권을 통하여서 낮은 금리로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기준에 맞다면 누구나 대출 신청을 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라고 하며 금리는 일반 비상금 대출을 기준으로 최저 4.02%라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연체 및 부도정보 등의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어야 한다고 하며 회생이나 파산, 면책 신청,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으시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케이 뱅크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은 케이 뱅크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1년이라고 합니다.

 

금리는 연 최저 3.93%의 금리부터 시작하여서 자신의 신용도나 상황 등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출한도는 신청인의 개인신용평점 또는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달라지게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신청자격은 19세 이상의 케이 뱅크의 심사기준을 만족하는 고객 및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신청이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은 SC제일은행과 제휴해서 내놓은 상품으로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라고 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3.88%라고 합니다. 

 

토스에서 직접 대출 가능성을 심사한다고 하며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신용등급이나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조금씩 한도가 달라지게 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 연장 신청 등을 통해서 최대 10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이 가능하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시면 신청이 가능하시다고 하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라고 하며 최저금리는 3.95% 우대금리는 최대 1.0%라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통신 등급 산출로 조회하기 때문에 통신 3 사인 SK, KT, LG 이용고객이셔야 한다고 하며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을 하신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무서류 간편 대출로 직장 및 소득이 없어도 통신 등급을 이용하여서 대출 승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라고 하며 금리는 최저 5.06%라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라고 하며 상환방법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상환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에 통신 3 사인 SK, KT, LG 이용고객이시면 된다고 하며 우리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인터넷 모바일 앱인 위비 뱅크를 사용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하여서 사용이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 원이라고 하며 금리는 최저 4.64%라고 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사용한다고 하며 대출 후 이자만 납부하시면 되고 대출계약이 종료되는 날에 원금을 상환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한다고 하며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KCB 평점 기준 631점이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은 대출한도가 최대 300만 원이라고 하며 최저금리는 5.699%라고 합니다. 거래실적이나 종류 급여이체 등에 따라서 최대 0.6%의 우대금리가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KB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며 50만 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저금리는 8.9%라고 하며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당사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서 KCB를 기준으로 475점 이상이시면 신청이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소득과 서류, 방문 없이 모바일 앱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 금융권 상품으로는 대구은행이 있다고 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2.98%라고 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 금융 상품으로는 스마트 저축은행 똑똑 대출 상품이 있다고 하며 최대 300만 원 한도에 최저 연 8.43%의 금리를 지닌다고 하며 만기 일시 상환으로 진행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1 금융권은 만 20세 이상 나이스 기준 8등급 이내 2 금융권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며 대출기간은 1년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저 6.9%의 금리를 적용한다고 하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적용을 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20세 이상 성인이셔야 한다고 하며 신용평점 361점 이상의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페퍼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페퍼 저축은행의 모바일 앱인 페퍼 루에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 최저 금리는 연 6.9%라고 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셔야 하며 국민 건강보험공단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지역별 각종 지원금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 Recent posts